그동안 맹위를 떨치던 코로나의 기세가 잠시 주춤해지기는 했지만 오늘의 뉴스에서도 신종 코로나가 언제든 다시 유행 할 수 있다는 기사를 확인하고 조심해야겠구나 다짐을 하는 아침입니다.
이렇게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다보니 회사의 회식과 동료들과 업무를 마치고 같이 보낸는 시간은 상대적으로 줄어들다 보니, 혼자 할 수 있는 취미 생활을 위해 골프 연습장에 향하는 빈도가 높아지네요.
그러다.. 얼마전 연습용 드라이버 헤드 페이스에 크랙이 발생하고 말았습니다!!
아.....
세컨드로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갑작스러운 지출을 해야기에...
비용도 아낄겸 이번에는 중고골프채를 구매해보기로 하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발견한 곳이 골프라이프입니다.
위치는 인천 서구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프라이프 1층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자차로 방문하는 경우, 골프라이프를 이용하시는 분은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주차가 가능한 점은 큰 메리트입니다.
여러 중고골프채 매장을 이용해 봤지만 주차장이 제대로 마련된 곳이 많이 없었기에, 처음으로 편하게 주차 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천 골프라이프는 서구청 바로 옆에 신호등만 건너면 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천 지하철 2호선 3번 출구에서 도보 1분이네요.
매장 안으로 들어서니 상당한 수의 중고 골프채가 눈에 들어옵니다.
중고골프채샵 중에서 가장 많은 골프채를 보유하고 있다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보유하고 있는는 골프채가 대략 드라이버 400개 이상 아이언 약200세트 기타 유틸 및 우드 해서 약200개 정도 된다고 합니다.
매장외에 또 따로 창고가 있어 거기에 많은 수의 골프채들이 있다고 하네요.
제가 종종 이용했던 체인점 중고골프 매장들과 비교하면 양이 압도적으로 많은 것 같습다.
요즘 중고 골프 매장들은 대부분 시타실을 구비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시타 해보고 안해보고는 골프채를 구매할 때 만족도에 있어 큰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골프라이프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골프채에는 정찰제로 가격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제품을 정하시고 가격을 학인하신후 구매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돌아보고 구매한 야마하 인프레스 X드라이버입니다~~
어차피 세컨드로 사용 할거라서 굳이 좋은 드라이버를 구매할 필요는 없기에 마음에 드는 가성비 좋은 클럽으로 구맿매했습니다.
구매 가격은 8.5만원이네요~
충분히 납득이 가는 가격입니다.
그럼 이것으로 인천중고골프채 매장 골프라이프 이용후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 코로나와의의 싸움이 끝나지 않았습니다.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